스타트업 뉴스

국내외 스타트업계 최신 소식 및 업계 동향을 확인하는 공간입니다.

귀차니스트를 위한 주스 프레스

인쇄

바쁜 아침, 식사 대신 생과일 주스로 건강도 챙겨보고 시간도 절약하자 생각한 적이 있었습니다. 그 결심은 단 하루 만에 끝났죠. 아침에 과일을 갈아서 마시는 것까진 간편하고 좋았지만, 설거지와 마주하는 건 끔찍했거든요. 만약 설거지가 필요 없는 주스 프레스가 있다면 어떨까요?

 

 

JUISIR은 청소가 필요 없는 콜드 주스 프레스입니다. 적당히 썬 재료를 전용 봉투에 담아 프레스에 넣고 버튼을 누르면 싱싱한 주스가 나오죠.  재료가 기계에 닿을 일이 없기 때문에 설거지할 필요가 없습니다. 게다가 8톤의 압력으로 주스 한 잔을 90초 안에 완성하죠.

 

 

전용 봉투는 두 종류가 있습니다비닐 재질로 된 일회용 봉투와 실리콘 재질로 된 다회용 봉투인데요. 둘 다 내부에 과일 찌꺼기를 걸러주는 면 100% 필터가 있습니다. 다회용 봉투는 필터만 갈아주면 몇 번이고 다시 쓸 수 있습니다. 재료는 한 번에 300g에서 350g이 들어갑니다.

 

 

 

또한 콜드 프레스 방식이라 건강에도 더 좋은 주스를 마실 수 있습니다.  냉간 압착을 하면 열이나 공기 접촉이 적기 때문에 과일과 채소의 영양소를 해치지 않거든요.

 

 

매일 간편히 건강한 주스를 마실 수 있게 도와주는 JUISIR은 킥스타터에서 크라우드펀딩 중인 제품입니다. 642달러부터 제품을 받아볼 수 있는 펀딩에 참여할 수 있죠. 프로젝트는 이미 성공했으니 주문하면 2017 6월부터 배송이 시작될 예정입니다.

 

 

이거라면 저도 아침마다 주스를 마실 수 있겠어요

 

"아이디어의 끝을 찾아서 여행합니다."
yj.jang@earlyadopter.co.kr